경영이념

Philosophy

고객 중심의 정신

고객 제일을 회사의 마음으로 합니다.

하나, 감사하고 감사 받을 것

  • · 우리는 고객과의 모든 상호작용에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합니다.

  • · 우리의 목표는 고객에게 "감사합니다"라는 말을 자연스럽게 듣는 것뿐만 아니라, 고객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입니다.

  • · 이를 통해 상호 존중과 신뢰의 관계를 구축합니다.

하나, 우수한 지혜를 모아 서비스 향상에 노력할 것

  • · 지속적인 학습과 혁신을 통해, 우리는 서비스 품질을 높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.

  • · 회사 내부와 외부에서 얻은 지식과 통찰력을 바탕으로, 우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습니다.

하나, 번영을 바라며 아울러 공익을 도모할 것

  • · '상호 이익'은 저희 회사의 핵심 가치입니다.

  • · 고객, 파트너, 그리고 사회 전체와 함께 성장하고 번영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.

  • · 이를 통해 모두가 함께 발전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 나갑니다.

한국 교리츠 메인터넌스는 이러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, 고객 여러분께 최상의 서비스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